말레이시아 마사지, 마사지 샵 추천

말레이시아 마사지, 마사지 샵 추천

말레이시아 마사지, 마사지 샵 추천

Blog Article


주변에는 명보주유소가 있으며, 신기시장 방향으로 1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후식도 미리 선택할 수 있었는데 다른 곳보다 다양하네? 대부분 차나 추가로 과일 정도를 내오는데 커피와 미숫가루, 주스가 음료 선택사항이고 추가로 쿠키와 과일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다. 진정에 좋은 라벤더, 알싸하고 시원한 페퍼민트, 자연 풀향의 유칼립투스.


렛츠 릴랙스 전 지점에서는 마사지가 끝난 손님에게 달콤한 타이 망고 찹쌀밥을 대접하고 있다. 젠 타라 마사지 앤 스파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빠뚜남 지역의 또 다른 마사지샵이다.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마사지 자체의 만족도보다는 매장 분위기가 좀 고급스럽습니다. 마사지는 크게 특별한 점이 있거나 특별히 나쁜 점이 있지도 않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Asia Herb Association이라는 마사지샵인데 주로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곳입니다.


팁의 액수는 샵의 위치와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소규모 마사지샵이라면 30분에 최소 100바트(한화 약 3,900원)를 팁으로 주는 것이 좋다. 스파에서 훌륭한 서비스를 받았다면 최소 총 가격의 10%는 팁으로 줘야 한다. 티라 마사지는 올드타운 내에 있는데 타패게이트부터 연결되는 메인 거리와는 조금 떨어져 있다. 키리호텔에 한국인들이 많은데 이 호텔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진짜 강추!! 만족도는 뒤로 갈수록 만족했던 마사지 샵이고 너무 유명해서 예약조차 못 했던 곳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렇기때문에 하루하루 쌓인 피로는 보라카이 마사지로 알차게 풀고 오자구. 청주시 마사지 주제로 여러 업체를 소개하는 글입니다. 다 끝나면 그 주마다 정해지는 차를 주시는데, 방문했을 때는 생강차 주간이어서 따뜻한 생강차를 내어주셨다. 매장 전반으로 에어컨이 빵빵해서 따뜻한 차가 딱 좋았다.


퀸 스파는 깨끗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친절하고 전문적인 마사지사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퀸 스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마사지 후 제공되는 다과 또한 인상적입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퀸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퀸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입니다.


다양한 마사지 메뉴와 가격이 제공되는데, 예를 들어 전신스포츠 60분은 회원가로 5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픈형의 발마사지 가능한 의자가 바깥쪽에 있고 실내에도 2인 정도 마사지가 가능한 배드가 있습니다. 애초에 많은 손님을 받으려고 운영하기보단 가족들이 운영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시설도 별로이고 마사지받고 있으면 천장에 기어 다니는 도마뱀 구경도 가능합니다. 매우 친환경 적인 가게인데 마사지는 꽤 만족스럽습니다.


렘뷸란 스파는 우붓 시내 우붓왕궁 라인 긴 길가에 위치한 마사지 샵으로 도착 날 우붓 시내를 둘러보다 길가에서 들어가게 된 마사지 샵입니다. 구글 평점 4.3인 샵으로 저희는 발 마사지  30분을 받았는데 IDR 70,000 한국 돈 약 6,500원이었습니다. 마사지는 기대를 많이 해서인지 그렇게 시원하다는 느낌을 받진 못했습니다. 발리니즈 마사지 가격 1시간에 IDR 160,000로 한화 약 15,000원입니다. 헬시 스파(Healthy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 근처에 위치한 마사지샵으로, 건강을 챙기는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웰컴티와 마무리 다과는 물론 부위가 바뀔 때마다 괜찮은지물어보는 정성스러운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스탭들의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다녀온지 오래되서 바뀌 었을 수는 있지만,하얏트플레이스에서 지하철역까지 셔틀이 있었어요.


제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 때는 2012년도였는데 이때 "One day spa & massage"라는 6시간짜리 시술을 받고 너무나도 만족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당시 가격도 한화로 약 12만 원가량으로 6시간짜리 프로그램 치고는 매우 저렴했던 것 같습니다. 그때의 좋았던 경험으로 22년도에도 다시 방문을 하여 약 3시간가량의 스크럽+ 오일 마사지의 시술을 받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디오라"와 비슷한 편이고 시설이나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비슷합니다.


바와나 디바인 등 휴양지 느낌과 전통적인 느낌이 공존하는 스파 브랜드들과는 다르게 인피니티 스파는 에메랄드 색을 주로 사용한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독특해요. 체감상 코로나 후에 가니까 비싸진 느낌이긴했는데... 셋째 날에는 낮에는 왕궁/왓포 (두 군데가 거의 붙어있더라고요) 둘러보고 저녁엔 디너 크루즈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생각 중입니다)를 타려고 대략 생각 중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3일차에 방문한 야시장 인근 마사지 거리입니다.


굳이 비싼 마사지 안 하셔도 되고, 오일 발마사지만으로 피로가 싹 풀립니다. 아이들 엄마라면 육아와 집안일이 주는 피로에 항상 몸이 무거우실 텐데요. 그래서 말레이시아에 오면 꼭 한 번은 마사지받겠다는 생각을 다들 하시는 것 같아요.

김포오피 김포오피 김포오피 김포op 김포op

Report this page